훌렁…앞섶만 겨우 가렸어 ‘ > NEWS

본문 바로가기

홈으로 이동

훌렁…앞섶만 겨우 가렸어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1 08:16

본문

[동아닷컴]아이들민니, 뒤태가 훌렁…앞섶만 겨우 가렸어 ‘깜짝’ [DA★]아이들민니가 파격적인 뒤태를 선보였다.


민니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싱가포르에서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등을 완전히 드러내는 스타일의 초미니 드레스.


펨바CDP센터에서 열린 아이프칠드런 미술수업에서 한아이가 밝은 표정으로 V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아이들은 마음에서 나오는 선과 색으로 펨바의 여름을 채웠다.


다음날 이 여성의 세 딸도 7㎞ 떨어진 다른 도로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두아이는 11세 쌍둥이였고, 다른 한아이는 9세인 막내였다.


■아이들앞에서 엄마 살해 후 총격…자매는 서로를 감싸 안았다쌍둥이 언니들은 막내를 가운데 두고.


오는 8월 9일 마카오에서 열리는 '올 더 케이팝 스테이지 인 마카오(ALL THE K-POP STAGE IN MACAU)' 공연에서 i-dle (아이들) 우기가 NOWZ (나우즈)와의 스페셜 무대를.


▲ 서울시120다산콜재단과 의료법인 우리아이들의료재단은 9일 재단 회의실에서 이이재 120다산콜재단 이사장(왼쪽)과 정성관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이사장(오른쪽), 김병민 서울시정무부시장(가운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맺고 소아청소년 건강증진과 의료.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i-dle (아이들)'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원 플랫폼 내 'i-dle (아이들)' 음원 'ARISE'를 공개한 바 있으며, 이번에.


일보DB 지난달 24일 새벽 발생한 불로 자매가 숨진 부산진구 아파트 내부 모습.


부산일보DB 부모가 집을 비운 사이 홀로 남겨진아이들이 숨지는 참사가 최근 부산에서 두 차례 반복되면서아이가 혼자 남겨지는 상황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법적 제도 마련이.


스며들 수 있음을 이야기한다.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과정 자체가 여행임을 깨닫게 한다.


​결국 중요한 것은 얼마나 멀리 가느냐가 아니라아이와 함께 걸으며 무엇을 보고 느끼는 것이라고 말하는 저자는 때문에 부모와아이가 함께 경험을 쌓아가는 시간이 중요.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i-dle (아이들)'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앞서 넷마블은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원 플랫폼 내 '아이들' 콜라보 음원 '어라이즈(ARISE)'를 공개한 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